광주광역시체육회
체육과 함께하는 건강한 생활 광주광역시 체육회가 함께합니다.
알림마당
알림마당 민원게시판
민원게시판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제안, 제도개선, 민원신청등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코너입니다.

시민을 위한 시정에 도움이 되도록 좋은 의견 주시기 바라며, 제안해 주신 사항은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민원서비스는 회원가입 후 글쓰기가 합니다. 회원가입 후 민원신청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타까워서 글을 올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심** 작성일18-01-03 22:35 조회445회 댓글0건

본문

​작년부터 빙상시코치님 임명건을 반대하는 분들이 시체육회에 민원제기를 여러차레 올리고 무슨 틈만 있으면 시코치님를 물고 늘어지는지 현시코치님를 임명하지 않으면 민원 넣으신분 코치님를 시코치님으로 임명할려고 이런 민원을 계속 넣으시는지  묻고 싶습니다.

같이 빙상운동을 하는 학생엄마로서 광주광역시 대표선수의 사명을 갖고 힘을 합쳐 운동을 해야 하는데 가슴이 아프네요.

※ 민원제​기 했던분에 대한 저의 소견을 올립니다.

민원제기 하신분 성함을 보니 빙상장에서
딱 한번 17년 초에 뵌것 같네요. 

그후로 언제 빙상장에 오셔서 민원제기한 내용을 어떻게 알고 올리시는지 무척이나 궁금하네요 ..

광주광역시동계체전 선발전은 17년 11월 23일 24일  선발전을 했습니다. 

저의 아이는 23일 선발전을 했고 민원제기한 강00는 23일날  급성장염으로 출전하지 못하여 24일날 여러 학부모님이 있는 자리에서  여러지도자분들이 강00의 기록을 잰것을 직접보았습니다.

시코치님께서 학부모님 양해말씀을  하시고 시합처럼 강00을 기록측정 했습니다.

제가알기로 강00측정기록과 진단서를 시체육회에 보고 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제생각엔 강00는 6년간 빙상을 했고 광주에서​ 월등히 잘한선수가 광주대표로 동계체전에 나가는게 맞다고 생각하는데 안타깝게도 시대표선발로는 선발되지 않았습니다.

여러선수 및 학부모들이 강00를 구제요청을 했여야 하나 ​시간을 놓쳐 못한것이 아쉽기만합니다.

빙상장에서 같이 운동하고 땀흘리면서 학부모들도 같이 응원했던분들이 한선수를 짓밟고 미래에 꿈이 있는 아이에게 어른들이 상처를 주면 될까요?...

운동을 시키는 아이엄마라면 저와같은 마음일거라 생각합니다.

어떻게 선수를 ​대회에 못나가게 민원제기를 하는지 안타까워요...

시코치님는 잘하는 선수 열심히하는 선수들을 경기에 나갈수 있게 하는것이 코치님의 역량이라고 생각합니다.

코치님이 사의 이익을 추구하는것도 아니고

시대표​선수육성에 온힘을 다해 노력하고 계신 시코치님께 박수를 보냅니다.

이런코치님에게 징계를 요하고 , 공모를 했다고, 무슨비리내역을 공문발송하라고 하시는지.. ​.

빙상장에 위계질서는  시코치님를 비롯해 ​여러지도자들이 힘을 합쳐 빙상에 저변확대와 선수육성하는게 크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시코치님보다 유능한 지도자가 있다면 추천하여 주세요...

​현제 시코치님의 급여가 백만원대로 알고 있습니다.

제아이를 비롯해 10여명이 넘는 선수가 시코치님에게 지도를 받고 있는데  시코치님이 없다면  미래의 꿈나무들은 꿈을 포기해야 하나요?

저는 주 5일 아이를 위해 픽업하고 있고 아이는 만3년째 열심히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꿈을 위해 달려나갈수 있게 우리 어른들이 모범적인 모습을 보여줘야 되지 않을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선수등록신청
경기단체
선수등록관리
체전참가신청
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