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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강사]2021학년도 상무고등학교 체육 강사 채용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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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운영자 작성일21-09-27 14:47 조회84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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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상무고등학교 체육 강사 채용 공고

상무고등학교 2021학년도 강사를 다음과 같이 채용하고자 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

 가. 채용 권자: 상무고등학교장

 나. 채용 절차: 학교장 전형

 다. 채용 분야 및 채용 예정 인원, 응시 자격

과목

모집인원(명)

채용 예정 기간

자격 요건

체육

1

2021. 09. 30. ~ 2021. 10. 08.

 내국인으로서 채용 분야 교원자격증   소지자 또는 취득 예정자

  ※ 교원자격증 취득 예정자는 공고 시 자격 요건에 포함할 수 있으나 채용 기간 시작일 이전에 자격증을 취득한 자에 채용할 수 있음.

  ※ 채용예정 기간은 학교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2. 근무 조건

 가. 계약: 학교장과 계약(계약기간은 추후 변경될 수 있음)

 나. 보수: 시간당 25,000원(시간당 보수 이외의 보장이나 사회보험 혜택 없음.)

 다. 근무 시간

    1) 수업 시수: 주 16시간(5일간, 상황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2) 화요일: 광주소프트웨어마이스터교 4시간 겸임 지원

 라. 복무: 원칙적으로 계약에 의하되, 교원복무 사항 등을 준용

 

3. 응모 자격 및 우대 조건

 가. 응모 자격: 임용 상한 연령(교육공무원의 정년 62세와 동일)미해당자

 나. 자격: 해당 교원 자격증 소지자

 다. 응모 자격 제한: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응시할 수 없음

    1)「국가공무워법」제33조(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2)「교육공무원법」제10조의 3(채용의 제한) 제1항 각호의 어느 하나에 의한 사유로 파면, 해임된 자

    3)「교육공무원 임용령」제 11조의 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제1항 및 제2항 해당자

    4) 병역 복무 중인 자는 채용 전까지는 전역 예정자만 가능

    5)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아동·청소년 관련 교육 기관 등에의 취업제한 등) 제1항 해당자

    6) 아동복지법 제29조의 3(아동 관련 기관의 취업 제한 등) 해당자

    7) 채용비리와 관련하여 임용계약이 해지된 자

    8)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임용이 결격 사유가 있는 자

 라. 장애인 가산점 부여 및 동점자 발생 시 장애인 우선 선발

 

4. 심사 방법 및 일정

 가. 심사 방법: 서류 심사 및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

 나. 최종 합격자: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2021. 09. 29.(수) 15:30 예정

 

5. 원서 접수 

 가. 기간: 2021. 09. 27.(월) ~ 2021. 09. 29.(수) 15:00

 나. 장소: 본교 행정실(☎062-600-1305)

 다. 대리 접수인 준비물: 지원자 인장, 대리인 신분증

 라. 공고문의 지원서 접수 방법 확인 후 관련 서류 접수

 마. 인터넷, 우편 접수는 하지 않음

 

6. 제출 서류

구분

제출 서류

제출일

비고

지원자

공통

 가. 지원서 및 자기 소개서 1부(소정 서식)

 나. 교원자격증 사본 또는 취득 예정 증명서 1부

원서접수

기간

※ 사본을 제출하는 모든 서류는 원본 지참

서류전형합격자

 다. 최종학력증명서 사본 1부

 라. 경력증명서(해당자)

 마. 병적증명서 또는 주민등록초본 1부(해당자)

서류전형

합격 후

최종

합격자

 바.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서 사본 1부

 사.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부

     (유치원 성범죄·아동학대관련범지전력·​결격사유 

      조회 동의서 1부)

 아. 초임호봉확정을 위한 경력기간 합산신청서 1부

최종 합격 후

학교 안내에

따름

  -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서: 유효 기간은 판정일로부터 1년임

  - 결격 사유 조회 회보서는 해당 기관의 회보일을 기준으로 1년 이내인 경우는 실시하지 않고 그 서류를 사용할 수 있음

  - 범죄 경력 조회는 매 채용 시마다[연장(동일 학년도 재임용)인 경우는 제외] 실시함

 

7. 제출서류의 반환 안내:「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11조에 의거 합격자 발쵸 15일 이내에 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임용서류의 반환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8. 유의 사항

 가. 지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 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임용 희망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임용 희망자는 자격 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랍니다.

 다. 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법규를 위반한 자는 임용 자격을 제한하거나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라. 지원서 접수 결과 응모자가 선발 예정 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본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바. 기간제교원으로 임용되더라도 추후 정규 교원으로 임용하거나 임용 시험 시 가산점 등의 혜택은 없습니다.

 사. 임용권자로부터 결원대체교사의 인사발령이 취소될 경우에는 해당 공고를 무효로 합니다.

 아. 최종합격자가 본인 의사로 포기하거나 결격 사유가 있을 시에는 차순위자를 합격자로 할 수 있습니다.

 자. 계약 기간 동안 학교의 사정에 따른 업무를 수행하여야 합니다.

 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상무고등학교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전화 교무실 062-600-1328, 행정실 062-600-1305)

 

 

*기타 세부내용은 채용공고 링크 및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관련링크 : http://www.gen.go.kr/xboard/board.php?mode=view&number=394126&tbnum=32&sCat=0&page=1&keyset=&searchwo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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