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체육회
체육과 함께하는 건강한 생활 광주광역시 체육회가 함께합니다.
알림마당
알림마당 민원게시판
민원게시판

꼭 하고 싶은 말씀이나 제안, 제도개선, 민원신청등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코너입니다.

시민을 위한 시정에 도움이 되도록 좋은 의견 주시기 바라며, 제안해 주신 사항은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민원서비스는 회원가입 후 글쓰기가 합니다.회원가입 후 민원신청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에 해당하는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특정인의 개인정보(실명, 상호명, 사진, 전화번호, 주민등록번호 등)를 포함한 글​
 

​  * 확인되지 않은 내용으로 타인의 명예를 훼손시키는 글
 

  * 상업적인 광고, 욕설, 음란한 표현 또는 반복적인 동일한 내용의 글​
 

​  * 타인의 저작물(기사, 사진, 동영상 등)을 무단으로 게시하여 저작권 침해에 해당하는 글
 

​  *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글

 

실명인증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인증이 종료되어 정상적으로 글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글 작성이 오래 걸리는 경우 다른 프로그램(한글, 메모장 등)에 미리 작성하신 후 등록하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집된 정보는 민원처리 목적 외에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누구를 위한 생활체육 남,여 볼링대회인가 판게임인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광주보** 작성일19-08-26 13:53 조회650회 댓글1건

본문

8월 24일 열린 광주광역시 생활체육회 남,여 볼링 대회가 열렸습니다.
잘치고 못치고를 떠나 볼링을 좋아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대회에 참석가능하는 대회이니만큼
저 또한 볼링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항상 생활체육이며 , 구 대회 등 참석 할수 있는 대회는 모두 참석을 해왔습니다. 그런대 이번 여성대회때 어처구니 없는 일이 있었습니다.
A조 B조 각 시합 시간이 정해져있는데 B조만 치는 선수도 아니였고  당연히 B조 시작시간을 안내방송도 하고 공지에도 나와 있고 하는데 한 여성선수가 연습투구 시간 10분도 지나고 본게임 시작하고 2프레임 까지치는데 그때 나타나서 3프레임부터 본게임에 들어가는게 어이가 없었습니다. 당연히 연습투구 전에 도착 했으면 아무말도 안했을건데 어떤 운영진은 그 선수한테 얼른 들어가서 볼 치라고 쉬쉬 하고 2프레임은 0점 처리하고 3프레임 부터 치면 된다고 조용히 이야기하면서 대회가 시작 되었습니다. 지켜보던 어떤 한 남성분이 이런경우는 말이 안되었던지 볼링장측과 운영진에게도 무슨 대회가 연습투구도 끝났는데 칠수가 있냐고 빼야되는거 아니냐며 항의를 했지만 운영진이 이게 대회냐면서 선수도 아닌데 선수일때 말하라고 하는데 무슨 이런 경우가.. 그리고 늦게 와서 볼을 치라고 했으면 원래 있던 레인에서 치라고 해야지 다른 레인이 한사람이 비어있다고 레인을 바꿔서 치는것도 말이 안되고 항의하던 남성분한테 늦게온 선수의 같은 클럽 남성분이 와서  비꼬듯이 그럼 "뺄까요 ?"라고 하는데 그걸 왜 항의한 사람한테 말을 거는건지 그사람은 그런 말을 안했어야 했네요 누가봐도 자기 사람을 챙길려고 하는것같이 보였습니다. 어쨌던간에 볼링을 치는 사람이 룰을 알기때문에 항의를 할수 있고 그날은 여성대회니깐 당연히 남자는 참여를 안하거지 어쨌건간에 그사람도 남자 선수였을텐데 선수일때 말하라고 하는데 그럼 선수로 뛰고 있는 여성들이 항의를 하면 그사람은 제외 시키고 치는건가요 말이라도 납득이 되게끔 말을 해야지 광주광역시 생활체육 남,여 대회 라고 해놓고 이게 대회가 판게임이라도 되는건지 그럼 판게임이라고 주최를 하던가 일단 거기부터 말 실수를 하셨네요.  다같이 즐기자고 하는건데 누군 챙기고 누군 안챙기고 분명 다른 사람이 늦게와서 들어왔으면 자기도 항의 했을텐데 당연히 빼야지 다른 선수들도 있는데 늦게왔으면 죄송하다고 말이라도 하든지. 안내방송이라도 해서 이러한 상황에 늦게 도착한 사람이 있는데 양해 부탁한다고 말이라도 하던지 운영진부터가 제대로 된 룰을 정하고 청바지 , 츄리닝도 안되다고 공지 했으면서 청바지 입은 선수가 있으면 마이너스 핸디를 부여해야지 아무말 안하고 도대체 어떻게 주최를 하는건지 무슨 대회를 판게임이라는 식으로 말을 하며 일반 볼링 정기전 처럼 하는건지 이해할수가 없습니다. 행운상도 본인이 있어야만 주는걸로 알고 있는데 다 아는 얼굴들인데 없어도 다른 사람이 나가서 상품을 타는것도 이해가 안갑니다. 이번 볼링 대회는 누구를 위한 볼링인지 ...  볼링 대회이니만큼 정확한 룰과 정확한 시간을 따져서 대회를 주최하는게 모든 선수들에서 참여할수 있는 대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목록

김성진님의 댓글

김성진 작성일

비밀글 댓글내용 확인

선수등록신청
경기단체
선수등록관리
체전참가신청
오시는 길